일반명언

일이란 어찌되었건 하지 않을 수 없다. 즉, 일은 생활이다. 그러므로 일은 즐겁게 해야 한다. 일에 노예가 되어 끌려가기보다는 일에 주체가 되어 이끌어 가는 것이 바람직하다.
인기검색어

Fortuna fortibus fov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