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명언

유대인은 하나님의 이름을 크게 부르는 것을 죄로 여겼습니다. 맞는 말입니다. 하나님은 영이며 이름이란 구체적이며 신성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
톨스토이
인기검색어

Fortuna fortibus fovet